옴니버스 영화 ‘오늘, 우리2’가 오는 2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늘, 우리2’는 모습은 달라도 마음이 꼭 닮아있는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뉴노멀 패밀리 영화다. 단편영화 ‘낙과’, ‘아프리카에도 배추가 자라나’, ‘갓건담’, ‘무중력’ 4편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가족의 모습과 이야기를 보여주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화창하고 푸르른 하늘과 따뜻함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햇빛이 돋보인다. 네 가족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의 일러스트 캐릭터들이 스토리에 흥미를 더하며, ‘우리는 New 노멀 패밀리입니다’라는 카피가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과 가족이 가진 진정한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네 가족의 순간을 담아낸 다양한 장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버지와 아들의 서먹한 관계, 엄마 없이 겨울 김장을 하는 세 남매, 뜻밖의 순간 아빠 애인을 마주한 아들, 시각 장애를 가진 엄마와 아들의 특별한 소통 방식 등. 모습은 다르지만 마음이 꼭 닮아있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차례대로 보여주어 스토리에 관심을 모았다.
한편 단편영화의 매력을 보여줄 영화 ‘오늘, 우리2’는 오는 21일 개봉된다.
/임수빈기자 imsou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