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의 파격 연기 변신으로 호평을 받은 영화 <아내를 죽였다>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24일) IPTV와 케이블 TV 등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는 다음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희나리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았다.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세 배우’로 불리며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시언의 첫 주연 작품이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웃음기 쫙 뺀 그의 새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는 <아내를 죽였다>는 현재까지 총 누적 관객 9만 명을 넘어서며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블랙 아웃’이라는 일상적인 소재에 스릴러라는 장르적 재미를 더한 일상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는 사라진 기억의 조각과 진범을 추적해가는 가운데 각박한 현실에서 최악의 선택을 한 주인공 ‘정호’의 모습을 통해 요즘의 사회와 주변을 돌아보게 만드는 묵직한 메시지까지 전한다.
관련기사
이처럼 영화적 재미와 메시지까지 담긴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오늘(24일)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