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한국와이덱스는 최근 전문가맹점인 와이덱스보청기 파주운정지사가 확장 이전하여 오픈 했다고 밝혔다.
와이덱스보청기 파주운정지사는 60평대의 넓고 쾌적한 공간에 고객의 청력 상태를 확인하는 청력검사실과 난청상담부터 보청기 소리조절이 가능한 전문 상담실 그리고 안마의자를 갖춘 휴게실을 별도로 마련하였다. 더불어 한층 더 강화된 전문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이측정(REM)과 보청기 성능분석이 가능한 고가의 장비를 새롭게 도입하였다. 매장방문 시에는 무료청력테스트와 난청유형과 정도에 따른 상담을 통해 와이덱스 고음질 보청기를 안내하며 고객의 연령, 생활환경, 취향 등에 맞춰서 스마트폰 연동 보청기, 충전형 보청기, 개인맞춤형 귓속형 보청기와 같은 다양한 기능과 형태에 따른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청각장애진단을 받을 수 있는 가까운 병원과 청각장애인증 발급진행 절차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청각장애인증 소지자의 경우는 보청기 보조금 혜택(최대 131만원)을 통한 구매상담도 받을 수 있다.
와이덱스 파주운정점 정동균 원장은 "매장 확장 이전으로 고객분들이 더욱 편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청각전문장비를 도입하여 개인별 청력에 가장 적합하게 보청기 피팅조절을 할 수 있어 보청기 착용효과와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센터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와이덱스 보청기를 통한 청취력 개선으로 난청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주에서 유일하게 와이덱스 문산과 운정에서 두 곳의 지점을 운영중인 와이덱스보청기 파주문산지사와 운정지사에서 보청기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혜택가와 2년 무상A/S, 보청기 습기제거제를 증정하며 운정 이마트 맞은편 대로변으로 이전한 와이덱스보청기 파주운정점의 상세 위치 및 정보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