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N.CUS가 지난 20일 첫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 곡 ‘SUPER LUV’의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데뷔 임박을 알렸다. 이번 티저 영상은 컬러버전과 모노버전으로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두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12명의 N.CUS 멤버들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함께 칼군무가 일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N.CUS의 완벽한 칼군무로 시작된 영상은 멤버 유안의 강렬한 제스처와 함께 화면이 전환되며 호진, IF(이프), 리더 이오스, 유안, 명, 서석진, 승용, 은택, 순, 성섭, 환, 현민 순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N.CUS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마무리 됐다.
특히 티저 영상을 통해 ‘SUPER LUV’의 인스트루멘탈 음원과 함께 곡 제목과 동일한 ‘SUPER LUV’라는 가사, 멜로디가 공개되어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한 N.CUS는 지난 13일 데뷔 확정 소식 이후 연일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하면서 국내 대중들 뿐만 아니라 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낮 12시에 첫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해 전격 데뷔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