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는 음악에 대한 꿈을 접고 현실과 타협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이 유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10년전 옛 사랑을 만나 마음을 열고,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스토리를 갖는 드라마이다. 현재-과거-현재 등을 잇는 타임라인을 통해 다양한 명곡을 새롭게 재구성하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극 중, 정예진은 보컬로 성공하고 싶은 톡톡 튀는 성격의 여대생인 동시에 한 남자만을 좋아하는 순애보의 길을 걷는 은하수를 연기한다. 우만수 역을 맡은 FT아일랜드 송승현과 ‘티격태격’ 케미로 극의 재미 또한 더해줄 예정이다.
영화 ‘브이아이피’(2017) 속 북한소녀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정예진은 ‘마녀’(2018),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다. 최근에는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을 통해 당당하고 당찬 화가이자 큐레이터 선우제니를 연기해 그녀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관련기사
앞서 멜로망스 김민석, FT아일랜드 송승현의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정예진 출연의 뮤직 웹드라마 ‘사물사답’은 8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