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는 오는 2019년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인도네시아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에서 ㈜엔케이물산과 PT Cana Global Media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SKF 2019 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지난 2016년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데뷔한 모모랜드는 메가히트곡 ’뿜뿜‘, ‘BAAM(배엠)’, ’암쏘핫(I’m So Hot)으로 3연속 히트 행진을 이끌며 대한민국 최정상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그룹 특유의 ‘흥’ 넘치는 음악과 화려하면서도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모모랜드의 글로벌 시장 속 위상도 고공행진 중이다. 지난 5월 8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암쏘핫’(I‘m So Hot)-일본어 버전’은 출시 3일 만에 1,698장을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뿜뿜’, ‘BAAM(배엠)’에 이어 ‘암쏘핫(I’m So Hot)’으로 3연속 메가 히트에 성공한 모모랜드는 작년 6월 발매한 일본 데뷔 앨범 ‘뿜뿜’과 싱글 앨범 ‘BAAM(배앰)’으로도 오리콘 데일리 차트 최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관련기사
지난 5월 10일 일본 프로모션 투어를 개최했으며 일본에서 열린 팬미팅이 전석 매진될 정도로 현지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모모랜드가 ‘SKF 2019’를 통해 선보일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9월 개최되는 ‘SKF 2019’ 중 둘째날인 29일, 모모랜드는 특유의 ‘흥’ 넘치는 파워풀한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인도네시아와 팬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