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인 자녀와 해외여행을 갔는데 영어에 대한 공포를 느끼더라고요. 다른 아이들은 자신감 있게 잘 하는데… 원어민 앞에서도 기죽지 않을 실력을 위한 영어학원, 영어과외, 학습지 뭐 좋은 것이 없을까요?” 이는 많은 학부모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이다.
초등학생 자녀를 위해 많은 사교육비를 투자하고 있지만 부모들이 기대하는 실력을 내기에는 부족한 경우도 많다. 초등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자녀를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아이로 교육하기 위해서는 수준별 영어학습을 통해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재미있는 영어학습법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밀크T초등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아이의 수준에 맞는 학습이 가능한 수준별 맞춤학습 서비스. 주요과목인 초등영어와 수학과목에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밀크T는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단계적 학습을 제공한다. 이는 공부에 재미를 불러일으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준다. 여기에 학교진도에 맞게 교과서를 100% 연계한 학교공부도 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큰 걱정을 덜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영어는 '영어 Library'를 통해 영어동화책 및 영자신문을 제공해 영어 독서 습관 형성을 도와주며, 함께 수록된 원어민 영어 음성으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실력 모두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콘텐츠에 미국 최대 교육출판업체 하코트사가 만든 도서 1,000여 권을 탑재하고 있어 원서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처럼 초등영어학원 혹은 초등영어과외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