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식품 전문 기업 (주)리빙라이프의 뉴트리그랩이 한방 재료를 주 원료로한 한방 붓기차 ‘비우비우’를 출시했다.
비우비우는 지난 4월 출시된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방 붓기차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비우비우의 주요 성분은 호박, 팥, 진피, 복령, 계피, 작약, 당귀, 백출, 감초, 옥수수수염, 대나무잎, 천궁 등 12가지 원료와 상큼한 히비스커스, L카르니틴 등의 성분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에는 고객들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리빙라이프의 두한승 본부장은 “비우비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우리 몸을 가볍고 깨끗하게 비우자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일반차와는 달리 우리 몸을 보호하면서도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료만을 엄선해서 만들었다”며 “비우비우는 자주 붓는 체질로 고민하거나 변비, 소화불량 등을 위해 식단을 고민하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이어 (주)리빙라이프의 김영환 대표는 “우리기업의 식품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비우비우는 원료부터 남다른 기획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비우비우가 가진 상품의 장점 및 차별화가 시장에서 높은 호응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뮤즐리 생산 공정을 설립한 (주)리빙라이프의 뉴트리그랩은 영양식, 간편식 등을 주로 출시해 왔으며 잇어미닛, 그래놀라 등의 히트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뉴트리그랩은 자사 브랜드 제품 외에도 OEM생산 및 원료가공제품을 생산해 우수 대기업 브랜드에 납품하는 건강 먹거리 식품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비우비우를 비롯한 리빙라이프의 건강먹거리 브랜드 뉴트리그랩의 전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