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배틀트립' 류현경-고아성, 9살 나이차 절친..지상낙원 '팔라우' 行

더위와 함께 여름이 성큼 찾아왔다. 이에 ‘배틀트립’에는 류현경-고아성과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가 출격해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매력만점 여름 휴가지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오늘(22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해외 편’을 주제로 배우 류현경-고아성과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가 여행 설계자로, 가수 김동한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본격적인 여행 설계 배틀에 앞서 김숙은 “뻔한 곳이 아니라 어마어마한 곳이 공개된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이휘재 또한 “제작진이 이렇게 흥분한 적이 처음”이라며 기대감을 더욱 부풀게 했다.

이에 류현경-고아성은 남태평양의 숨은 보석 ‘팔라우’를 소개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무지개가 끝나는 곳이라는 뜻을 지닌 ‘팔라우’는 신들의 마지막 정원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나라. 특히 고아성은 “이름에 걸맞는 너무 환상적인 풍경이 있었다”며 팔라우의 매력에 취한 듯한 황홀한 표정으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팔라우의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반면,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는 배낭여행의 성지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는 색다른 액티비티와 저렴한 물가가 매력적인 곳으로 전세계 청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이에 정한은 “100점으론 부족하다. 한 1004점 정도”라며 자신의 생일인 10월 4일과 빗대 욕야카르타를 생일 만큼 좋은 여름 휴가지로 강추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특히 나이대가 비슷한 20대 세 남자가 모인 만큼 풋풋하고 혈기 넘치는 청춘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관심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두 팀은 불타는 승부욕을 바탕으로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저희가 이길 것 같습니다”라며 자신감을 표출하는 세븐틴 정한의 말에 류현경-고아성은 “아니에요! 자신 있습니다!”라고 반박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갔다는 후문. 이에 어느 때보다 불꽃 튈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해외 편’ 여행 설계 배틀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