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은 싱가포르 남성 패션 매거진 MEN‘S FOLIO와 진행한 화보에서 남성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June/July ’19 Hot Summer’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커버에서 로운은 손을 턱에 올린 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훤칠한 비주얼로 의자에 앉아 아련한 시선으로 한곳을 응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운은 훌륭한 아티스트를 만드는 요소에 대해 “자기 자신에게 만족하지 않는 자세, 나를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존중, 그리고 나 스스로 객관적인 평가를 내릴 수 있는 냉철함”이라고 답하며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
관련기사
또 본인의 장점에 대해 “아직도 노력하고 있는 중이고 평생 노력해야 하는 것이기도 한데 결론은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한다. 그런 노력을 하는 것이 나의 장점”이라며 단단한 마음가짐을 밝혔다.
한편 로운이 속한 그룹 SF9은 미주?유럽 투어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와 오는 6월 17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RPM’으로 컴백한다. 로운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가포르 MEN‘S FOLIO 6·7월호를 통해 활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