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다시 봐도 흐뭇한 달달한 순간들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의 달달한 순간들을 떠오르게 하는 투샷이 대거 공개됐다.

사진=tvN ‘그녀의 사생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그녀의 사생활’ 측이 보면 볼수록 시야가 환해지고 연애세포를 살리는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역)의 심쿵 투샷을 공개했다. 특히 ‘안대 키스신’, ‘공방 데이트’, ‘벚꽃 데이트’ 등 시청자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한 ‘라빗커플(라이언+래빗)’의 달달한 명장면들이 포함돼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거리게 만든다.

먼저 안대 키스 스틸이 공개돼 ‘으른 케미’의 진수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 박민영이 안대로 눈을 가린 김재욱에게 입을 맞추자 김재욱이 안대를 벗고 박민영에게 키스해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볼에서 입술로 이어지는 키스가 시청자들의 설렘을 극대화시키며 또 하나의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박민영과 김재욱은 코가 맞닿은 상태에서 서로의 입술을 바라보고 있다. 숨죽인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가 설렘을 재소환하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치솟게 만든다.

또한 달달한 공방 데이트로 ‘신혼부부’ 뺨치는 케미를 뽐낸 ‘라빗커플’의 스틸이 공개됐다. 촬영 중 눈이 마주친 두 사람은 동시에 웃음이 터진 모습.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두 사람은 월드클래스급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더욱이 김재욱은 박민영의 손을 포개 잡고 있어 보는 이들을 떨리게 만든다. 다시 봐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죽어 있던 연애세포를 활활 불태우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김재욱을 향해 싱긋 미소 짓는 박민영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한다. 또한 쉬는 시간 고개를 뒤로 젖힌 박민영을 바라보는 김재욱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여심을 초토화시킨다.

이처럼 박민영과 김재욱은 ‘역대급 로코 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이에 둘만 모르는 썸을 끝내고 서로를 향한 마음을 자각한 두 사람이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을지 관심을 높인다. 나아가 두 사람이 앞으로 얼마나 더 달달하고 ‘으른미’ 넘치는 케미를 보여줄 지 관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