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 25일 출시한 신제품 7종 중 센서티브 케어 솔루션 톳패드 사전 입고 수량의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벨라몬스터는 톳패드 완판을 기념하는 ‘품절감사 이벤트’를 자사 몰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예약구매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중 톳패드, 톳 토너, 톳 크림 중 한 가지 제품 구매 시 20% 할인율과 더불어 제품 무료배송, 톳라인 센서티브 케어 솔루션 미니어쳐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모두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톳패드 1매, 톳토너 10ml, 톳크림 5ml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톳라인 패드, 토너, 크림 등의 톳라인 센서티브 케어 솔루션은 주요 성분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직후 완판을 기록한 톳패드는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을 이중 압축한 저자극 제품이다. 로하스 인증서는 섬유혼용율, 일반세균 6대 중금속, 형광 등 각 종 시험 항목에 대한 평가에 적합 판정을 받아야 취득 가능하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톳패드는 피부진정, 수분보충, 각질제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벨라몬스터가 출시한 신제품 7종은 오는 4월 1일부터 진행되는 롭스 파워팩 행사에서도 사은품, 기획 세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