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11번가, 신세계몰, 옥션에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11번가에서는 11일(월) 단 하루 동안 월간 십일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 출범 11주년을 맞아 ‘십일절 참여 브랜드’로 선정돼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양배추즙, 노니주스, 루테인오메가3 등 총 26종의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천원까지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과, T멤버쉽 11% 할인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신세계몰에서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총 7일간 라이벌매치를 진행한다. GNM자연의품격 베스트셀러인 양배추즙을 비롯해 석류즙, 노니주스, 깔라만시, 밀크씨슬, 천마차 등 6가지 메인상품을 동일 옵션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곤약젤리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5% 더블쿠폰을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18일(월)부터 24일(일)까지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하루 3제품씩 총 21개 상품의 특별 할인가를 공개하며, 이와 중복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은 GNM자연의품격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3월은 겨우내 움츠렸던 생명이 활기를 되찾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설렘의 시기이다”며, “다양하게 준비한 특가 행사를 통해 인기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고 더욱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