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하고 슬림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홍진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롬바이오는 오는 8일, 모델 홍진영이 부른 ‘와망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와망송’은 프롬바이오 다이어트제품,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의 CM송으로 홍진영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살려 제작되었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와망송이 단순히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노래를 넘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새로운 모델 홍진영씨와 함께 프롬바이오의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가 잘 알려지도록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는 서아프리카 야생에서 자생하는 열대과일 와일드망고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씨앗에 풍부한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고, 퀘르세틴, 타닌,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도 채워준다고 한다. 특히, 식약처 지정 와일드망고 하루 권장섭취량 100%를 1젤리로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이미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승무원, 미스코리아 등의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오는 8일부터 2주동안 프롬바이오 공식몰에서는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 광고를 보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홍진영의 첫번째 정규앨범’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프롬바이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