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엔씨바이오가 아쿠아필링기 유티아(U.tia)를 런칭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20일 밝혔다.
유티아(U.tia)는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피부홈케어 관리 기기로 Youth(젊음)+Laetitia(아름다움)를 어원으로 한 제품명이며, 더욱 진화된 뷰티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보고서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 세정효과, 피부 각질 개선 효과, 미세먼지 세정효과, 즉각적 피부 광채 개선 등을 입증한 바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 제품의 필링 모드는 3단계로 나누어져 압력을 조절할 수 있으며, 3가지 팁을 갈아 끼울 수 있어 부위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위생까지 고려한 분리형 디자인으로 흡입구와 배출구 분리 형태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충전과 동시에 UV 자외선 살균 케어가 진행되어 피부 유해균이 제거된다.
피부홈케어 중 기초인 모공 관리에 초점을 맞춘 피부관리기기인 휴대용 아쿠아필링기 유티아는 현재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티아(U.tia)를 구매할 시 단독 할인이 적용되며, 함께 사용하는 솔루션 3종 세트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및 제품 구매는 모두 유티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