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소재-캐릭터-볼거리 완벽한 3박자.. Pick 포인트 셋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뺑반>이 미리 보는 Pick Point를 공개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 그리고 이성민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뺑반>이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을 세 가지 Pick Point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킨다.





Pick Point 1. ‘뺑반’의 세계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경찰 특수반의 신선한 소재로 시선 집중!?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을 <뺑반>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한국 영화 최초로 스크린에 펼쳐질 뺑소니 전담반이라는 신선한 소재이다.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뺑반’은 뺑소니 사건만을 다루는 경찰 내 특수조직 뺑소니 전담반을 줄여 일컫는 말로 뺑소니 전문가들의 생생한 활약상을 기대케 한다. 스키드 마크, 범퍼 조각, CCTV 영상 등 작은 증거 하나 놓치지 않는 치밀함과 집요함으로 사건을 쫓는 ‘뺑반’의 특별한 이야기는 생소하지만 흥미로운 소재만으로도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특히 <뺑반>은 폭넓은 연령대의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범죄오락액션 장르에 도로 위 최악의 범죄를 쫓는 특수반 경찰들의 모습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직 관객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경찰 내 ’뺑반’이라는 소재를 익숙한 범죄 액션 장르의 틀 안에서 변주해 가며 흥미롭게 그려내고 싶었다” 며 연출 의도를 밝힌 한준희 감독의 말처럼 지금껏 보지 못한 스토리를 전할 <뺑반>은 예측불허의 전개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Pick Point 2. 뺑소니 전담반 VS 통제불능 스피드광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풍성한 케미스트리로 시선 집중!?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통제불능 스피드광과 그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그리고 비공식 뺑소니 전문가들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이다. 최고의 인텔리들이 모인 내사과에서 한 순간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은시연’과 차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뺑반 에이스 순경 ‘서민재’의 만남은 정반대의 수사 방식을 지닌 이들이 하나의 목표를 위해 호흡을 맞춰가는 과정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한국 최초 F1 레이서 출신 사업가 ‘정재철’은 위험천만한 레이스에 목숨을 걸고 뺑반의 수사망을 피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극에 날 선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자신만의 신념으로 사건을 수사하는 내사과 과장 ‘윤지현’과 만삭의 뺑반 리더 ‘우선영 계장’은 상반된 카리스마로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내며 화면을 가득 채울 것이다. 뿐만 아니라 뺑반을 돕는 금수저 검사 ‘기태호’와 경찰보다 먼저 현장에 도착하는 레커차 기사 ‘한동수’는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뺑반의 비공식 자문이자 ‘민재’의 아버지인 ‘서정채’는 ‘민재’ 부자의 특별한 사연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

Pick Point 3. 사실감 넘치는 공간과 짜릿한 카 액션!

완성도&몰입감 동시에 높이는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 집중!?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사실감 넘치는 공간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카 액션까지 <뺑반>이 전할 풍성한 볼거리이다. 먼저 ‘시연’의 오피스텔, ‘민재’의 정감 넘치는 카센터, ‘재철’의 화려한 F1 경기장 등 캐릭터의 특성까지 반영해 디테일을 살린 다양한 공간들은 극에 사실감을 부여하며 살아 숨쉬는 재미를 전할 것이다. 또한 <뺑반>만의 드라마틱한 카 액션은 차별화된 볼거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속도감은 물론 캐릭터의 뜨거운 감정이 느껴지는 <뺑반>의 카 액션을 위해 배우들은 촬영이 없는 날에도 운전 연습을 자청하고 F3 머신을 단기간에 마스터하는 등 치열한 노력으로 영화 속 거의 모든 카 액션을 직접 소화해내 영화의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담양, 인천, 부산, 화성 등 전국 각지의 도로뿐만 아니라 영암의 실제 F1 경기장에서도 촬영을 진행하며 극의 리얼리티를 한층 끌어 올린 <뺑반>은 완성도 높은 볼거리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낼 것이다. 이처럼 전 세대 관객들을 만족시킬 세 가지 Pick Point를 공개한 <뺑반>은 뺑소니 잡는 전문가들의 통쾌한 활약으로 2019년 새해 극장가에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을 다룬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전개, 시원한 카 액션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영화 <뺑반>은 2019년 1월 30일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