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이영자가 싫어하는 음식은 무엇일까.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가족과 함께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출연진, 이를 함께 지켜보며 유쾌함을 더하는 스튜디오 식구들의 호흡이 즐거운 웃음을 안겨준다는 반응이다.
이영자는 홍진경, 오상진과 함께 ‘볼빨간 당신’ MC삼남매로 활약하고 있다. 자타공인 최고의 예능감은 물론 이영자 전매특허 기막힌 맛 표현은 ‘볼빨간 당신’에서도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내일(11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이 같은 이영자만의 기막힌 맛 표현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문가비는 어머니와 함께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이를 접한 이영자는 “얼마 전에 나도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생각지도 못한 깜짝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이영자는 “세상에서 제일 맛 없는 것이 대장내시경 검사할 때 마시는 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 오상진, 붐 등은 깜짝 놀라며 “이영자 씨가 제일 싫어하는 음식은 대장내시경 물이다. 싫어하는 음식이 나왔다”고 재치 있게 받아쳐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것 외에도 이영자의 웃음이 빵빵 터지는 폭소 발언들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