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의 패션브랜드 임블리(IMVELY)가 오늘 10일 진행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이벤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늘 10일 오전 임블리를 운영 중인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블리 감사제의 말도 안 되는 역대급 이벤트! 임블리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할 경우, 그 시점부터 위 임블리메이드 BEST 아우터 5가지 상품들이 50% 할인가로 오픈됩니다. 블리님들 지금입니다. 지금부터 '임블리'를 네이버에 검색해서 들어가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네이버 실검 1위 이벤트를 알렸다.
이에 임블리의 조회수가 급상승했으나 이슈화된 ‘우리동네다자녀혜택’ 키워드에 밀려 아쉽게 2위에 그쳤다.
이에 브랜드는 아쉽게도 포털사이트 실검 1위 달성은 실패했으나,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자 실검 2위의 감사함을 보답하기 위해 베스터 아우터 5가지 4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지현 상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동네다자녀혜택의 벽은 높았습니다. 그래도 어떤 조작과 꼼수 없이 오로지 블리님들의 검색으로만 올라간 실시간 검색어 2위에 감사한 마음으로 40%행사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임블리 감사제-2018 성장률 200% 달성 기념을 맞아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일 오전 10시까지 전 상품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