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리드그렌)가 전개하고 있는 세계적인 스포츠용품 브랜드 윌슨(Wilson)이 국내 소비자를 위한 한글 버전의 윌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윌슨닷컴’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윌슨닷컴 론칭을 기념해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회원가입 시 전 품목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이 쿠폰은 윌슨닷컴에서 3개월 이내 사용 가능하다. 윌슨닷컴은 국내 유저들이 더 쉽고 빠르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정확한 한글 버전의 제품설명서는 물론, 웹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되어 고객들의 제품 구매에 편의를 더하고 테니스, 야구, 농구관련 용품 외의 테니스 의류, 신발까지 윌슨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26일부터 12월 23일까지 한 달간 구매 고객별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신규 회원가입 고객 중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오스타펜코 선수 사인 카모 라켓, 이승엽 선수 사인 볼 등을 증정한다.
한편,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해당 기간 동안 윌슨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니스 라켓, 글러브 등 각 항목 별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윌슨닷컴 오픈을 맞이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윌슨닷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