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아이즈원 츄' 아이즈원 장원영·히토미·권은비, 폭풍 오열 포착

/사진=Mnet




데뷔와 동시에 8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는 물론 국내 한터차트 실시간 종합차트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를 달성 중인 아이즈원(IZ*ONE)의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 츄(IZ*ONE CHU)’에서 장원영, 안유진, 권은비, 혼다 히토미, 김민주, 이채연의 폭풍 오열이 포착됐다.

美 빌보드에서 집중 조명하고, 일본 각종 주요 매체에서 인터뷰 문의가 쇄도하는 등 슈퍼 루키 탄생이라는 희소식이 가득한 가운데 아이즈원 멤버들의 눈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혼다 히토미는 아이즈원이 MT를 위해 찾아간 자신의 본가에서 눈물 짓는 모습이다. 예상치 못한 가족들의 발언을 듣고 참았던 눈물을 쏟아낸 것. ‘프로듀스48’ 촬영기간 내내 어려운 미션과 연습 속에서도 항상 귀여운 볼살 애교를 드러내며 절대 눈물을 보이지 않던 혼다 히토미를 울린 가족들의 이야기는 어떤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즈원의 든든한 맏언니 권은비는 안무 연습실에서 눈물을 터뜨렸다. 데뷔 타이틀곡 ‘라비앙 로즈(La Vie en Rose)’ 연습 도중 아이즈원의 리더를 정하는 투표가 진행됐고, 권은비가 리더로 뽑힌 상황. 하지만 권은비의 눈물은 리더라는 결과가 아닌, 선정 과정에서 생긴 뜻밖의 이유 때문이다. 토끼 같은 외모지만 리더십과 강한 멘탈로 대장토끼라는 별명을 가진 권은비가 멤버들 모두 깜짝 놀랄 만큼 갑작스러운 눈물을 보인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 오열 사건은 아이즈원의 첫 데뷔 무대였던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에서 일어났다. 지난 29일, 쇼콘의 Mnet 생방송과 온라인 생중계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이다. 생방송이 종료된 후 팬들과 나눈 토크 시간에 벌어진 것. 내내 밝은 모습만을 보이며 데뷔의 기쁨을 만끽하는 듯 보였던 아이즈원이 생방송이 끝나자마자 폭풍 눈물을 흘렸고, 특히 장원영, 안유진, 김민주, 이채연이 가장 많은 눈물을 보여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고 한다.

흥미진진한 일본 MT 스토리 2탄에 환희와 흥분이 뒤섞인 데뷔 쇼콘의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될 예정인 오늘 Mnet ‘아이즈원 츄’에서 아이즈원의 눈물이 예고돼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 폭풍 오열의 전말과 본격적인 데뷔 이후 이야기는 오늘(1일, 목) 밤 11시, Mnet ‘아이즈원 츄’에서 밝혀진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