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변화하는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옷차림 뿐만 아니라 집안의 분위기도 변화하는 환절기인데, 특히 신경 써야하는 것이 바로 ‘침구’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가구 단지 일대를 찾는 추세다. 하지만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는 한껏 위축되고 있다.
이 가운데 ‘더슬립’은 유통과정 최소화를 통해 국내 최저가로 관련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더슬립은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면서 자체적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전 제품은 직수입을 진행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최저가를 실현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더슬립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코르시카나 등 10가지 브랜드가 있으며, 총 40여가지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패밀리침대 사이즈 제품과 저상형침대에 맞는 매트리스까지 모두 구비돼 있다.
이와 함께 더슬립 매장을 찾는 고객에 한해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 1:1 맞춤 상담까지 제공한다. 고객들은 1:1 맞춤 상담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라인업들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해 가격, 품질 면에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는 것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더슬립 브랜드는 쇼룸을 찾은 방문객들 및 구매 고객들을 위해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며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급격하게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숙면을 취하기 힘든 밤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더슬립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의 제품은 더슬립 대전청주점,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쇼룸에서는 1:1 맞춤 컨설팅 및 제품 상세 정보를 들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