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슈돌’ 일요예능 동 시간대 1위, 러블리 나은 ‘최고의 1분’ 장식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일요예능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9월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월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4회는 ‘매일이 오늘만 같기를’편은 시청률 5.7%(수도권)를 기록했다.





‘슈돌’ 244회와 같은 시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부 3.9%(수도권)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 시간대 방송된 SBS ‘런닝맨’ 1부 4.2%(수도권)도 마찬가지. 뿐만 아니라 두 프로그램의 1, 2부 통합 시청률보다도 ‘슈돌’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로써 ‘슈돌’은 일요예능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이 차지했다. 건후의 돌을 맞아 가족들이 하남 할머니 댁에 모두 모인 것. 할머니와 엄마가 건후의 돌을 축하하기 위해 맛깔스러운 음식들을 만든 가운데 아빠 박주호와 누나 나은은 같이 밭에서 과일도 따고, 건후를 위한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나은이가 동네 어른들에게 돌떡을 전해드리기 위해 집을 나섰다. 나은이의 돌떡은 받은 한 동네 할머니는 답례로 달걀을 선물했다. 나은이는 꼬물꼬물 작은 손으로 최선을 다해 달걀을 받아 돌아오던 중 아빠를 발견하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달려왔다. 언제나 사랑 넘치는 꿀나은의 해피 바이러스가 빛난 이 장면은 7.7%(수도권)을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2주 연속 나은이가 ‘최고의 1분’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하게 했다.



한편 이날 설수대 삼남매는 ‘설수대TV’를 개국하며 넘치는 끼와 매력을 발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수아의 전매특허 먹방부터 ‘멋진 시안이’의 아이돌 커버댄스까지. 특히 엑소 ‘으르렁’, 워너원 ‘나야나’, 방탄소년단 ‘피땀눈물’까지 완벽한 카리스마로 커버한 시안이의 귀여움이 TV앞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승재는 그토록 염원하던 고래상어와 만날 수 있었다. 동물박사, 바다박사로 불리며 남다른 동물사랑을 보여줬던 승재는 고래상어를 만나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또 윌리엄, 벤틀리 윌벤져스 형제는 한가위를 맞이해 한복을 입고 덕수궁 나들이에 나섰다. 윌세자, 벤종대왕 등 귀여움 넘치는 윌벤져스의 한복맵시는 보는 사람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슈돌’ 가족들이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시청자 여러분께 추석인사를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그야말로 한가위만큼 풍성함이 넘치는 회차였다. 날이 갈수록 깊어지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움과 함께 ‘슈돌’의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