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런칭된 데일리 감성주얼리 브랜드 ‘유주얼크러시(USUAL CRUSH)’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2018 F/W 컬렉션 ‘A Walk in the Clouds(구름속의 산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유주얼크러시의 ‘A Walk in the Clouds’는 힘들어하고 지친 이들을 위로할 수 있는 컬렉션이 되고자 개발된 카테고리로, 현실에서는 어렵고 힘든 일을 구름 속을 산책하며 상상의 나래를 펴 볼 수 있는 심적 여유를 주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 디자인 됐다.
이에 몽환적인 무드와 함께 모던한 쉐입과 위트를 더했으며 Undercloud(구름 아래), Like Cloud(구름 처럼), Autumn Rain(가을비)의 세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Undercloud(구름아래) Nacklace는 ‘행운’의 의미를 담은 유주얼크러시의 시그니쳐 네크리스로 모든 이에게 ‘행운의 부적’처럼 행운을 가져다 주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달 1일 론칭된 전문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유주얼크러시는 주얼리 브랜딩, 상품기획, 디자인, 제품제작 등 모든 과정에 대해 각 전문가들이 모여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하는 브랜드로, '평범함에 반하다' 와 '평범함을 깨다'라는 함축적 의미를 가진 브랜드의 의미를 반영하여 평범한 일상을 보내며, 때로는 그 평범한 일상을 깨고 좀 더 특별해지고 싶은 세대의 흐름을 주얼리 제품으로 담아내고자 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픈된 유주얼크러시 쇼핑몰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현금처럼 바로 쓸 수 있는 적립금 1만원 지급, 첫 구매 시 다음 번 구매 시 무조건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 증정, 사은품 레브 팔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중 매월 1명을 추첨해 1년간 주얼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적용된다. 또한 이와 별도로 연간 1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1기 유주얼크러시 서포터즈’도 이달 말까지 모집 중이다.
유주얼크러시 관계자는 “힘들고 지칠 때가 많지만 멍하니 하늘을 볼 시간도 없는 요즘의 바쁜 이들에게 때로는 높은 하늘을 바라보며 마음을 달래보라고 말해주고 싶어 이를 주얼리로 대변하고자 개발한 컬렉션이 이번 A Walk in the Clouds다”며 “새롭게 론칭된 브랜드의 첫 라인인 만큼 신선하고 독특하면서도 가치 있는 주얼리 상품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A Walk in the Clouds’의 확인과 구매 및 이벤트,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주얼크러시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