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리드그렌)의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가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다. 신제품 ‘순토 9’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방문 고객들을 위한 럭키 드로우, 시크릿 박스 등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15만원에 결제 시, 15만원 이상의 고가 순토 제품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시크릿 박스는 코어, 트래버스, 순토 3 피트니스, 스파르탄 등 순토 시계 34개가 한정 수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2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는 해당 이벤트는 이틀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순토 3 피트니스 시계를 비롯한 순토 나침반, 순토 외장 배터리 충전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받아 갈 수 있다. 1시부터 8까지 매시 정각에 시작되며, 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로, 행사기간 동안 ‘순토9’ 제품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순토 보틀을 증정한다. ‘순토 9’은 최대 120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가 탑재된 멀티 스포츠 GPS 시계로 80가지 스포츠 모드 및 아웃도어 기능을 탑재해 극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순토와 하이마트가 함께하는 ‘순토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마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