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에스더러브스유'라는 버니(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에스더 킴(Esther Kim)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 ’보다나 퍼펙트 헤어 키트’ 출시를 앞두고 25일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보다나 퍼펙트 헤어 키트’는 앙증맞은 ‘에스더러브스유’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8가지 헤어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다. 키트 구성은 에스더러브스유 미니 고데기, 헤어 픽서, 헤어 집게, 뱃지, 헤어롤, 헤어빗, 스탠딩 거울, 에코백으로 ‘에스더러브스유’ 캐릭터로 디자인된 3단 틴케이스에 모두 담았다. 특히 헤어에 관련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키트만 있다면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보다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 에스더러브스유 캐릭터가 들어 있는 ‘에스더러브스유 스노우 글로브’를 증정한다. 사전 예약 구매자 중 가장 먼저 구매한 고객과 백 번째 구매자에게는 13만원 상당의 ‘에스더러브스유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를 증정한다.
보다나 관계자는 “보다나 퍼펙트 헤어 키트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나만의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헤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보다나 퍼펙트 헤어 키트’ 구매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