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가 지현우, 이시영, 김진엽, 윤주희 등 주인공 4인방의 ‘손하트’ 애교 인증샷과 첫방송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첫방 사수 독려 인증샷’에서 배우들은 청량한 미소를 지은 채 양 손으로 손 하트를 그리고 있다.
이어 제작진이 공개한 드라마 첫 방송 관전 포인트에 따르면 병원 내 최대 미스터리 한승주(지현우 분)는 어디서도 보지 못한 ‘돌아이’ 의사다. 과거 누구보다 따뜻한 의사였지만, 뜻밖의 사고를 당한 후 시도 때도 없이 분노의 ‘테스토스테론’을 폭발시키는 그에게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지 주목된다.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전문의 인아(이시영 분)는 승주만큼이나 특이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사람의 인생은 호르몬의 지배를 받는다’고 굳게 믿으며 환자를 비롯해 모든 상황의 원인을 ‘호르몬’에서 찾는다. 그런 인아 앞에 나타난 승주는 최고의 연구대상으로, 승주에게 아무리 무시당하고 거부당해도 끈질기게 그를 지켜보는 인아의 ‘전지적 호르몬 시점’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그녀의 논리에 빠져들게 된다.
한편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의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가 그려질 MBC ‘사생결단 로맨스’는 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