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오담률과 이로한의 ‘북’ 리믹스 버전 음원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오담률X이로한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북 Remix’ 음원을 공개한다.
Mnet ‘고등래퍼2’ 팀대항전에서 오담률과 이로한이 선보였던 경연곡 ‘북’을 새롭게 리믹스한 ‘북 Remix’는 두 래퍼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랩과 호흡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리믹스 버전에는 래퍼 슈퍼비(SUPERBEE), 던밀스(Don Mills),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한층 더 무게감 있는 곡으로 재탄생했다.
‘북 Remix’를 약 1분 정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사운드 티저 영상은 지난 20일 오후 공개됐다. 리듬감 넘치는 곡의 사운드는 물론, 영상에 삽입된 검정색 북이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지난달 첫 번째 싱글 ‘#CH.’을 발매하며 정식 힙합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었던 오담률은 오는 9월 첫 방송하는 Mnet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에 도전장을 던지며 또 한 번 치열한 서바이벌 세계에 뛰어든다.
‘고등래퍼2’를 통해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인기를 이끌었던 오담률이 ‘쇼미더머니 777’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새롭게 재탄생한 오담률과 이로한의 ‘북 Remix’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