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8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2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18년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다섯 번째로 열리는 비투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모티브를 얻어 한 명의 주인공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변하듯 비투비 멤버 각각의 매력을 하나의 비투비 안에 담아낼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여름에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 비투비는 어느 때보다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계획이다.
비투비는 지난 6월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각종 주요 음원 차트,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018 BTOB TIME -THIS IS US-’의 티켓은 멜론티켓을 통해 오는 19일 8시부터 공식 팬클럽 MELODY 4기를 대상으로 선 예매 진행 후 23일 오후 8시 일반 티켓이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비투비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의 티켓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 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