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패키지 상품도 대거 출시했다.
우선 오는 27~29일 오크밸리 ‘오크힐스 CC’에서 진행되는 ‘캠핑 페스티벌’은 필드 한복판에 워터 슬라이드와 샤워 터널 등의 시설을 마련하고 휴가철 고객의 발걸음을 붙잡을 채비를 마쳤다. 특히 올해 처음 도입되는 샤워 터널은 통로 양쪽에 설치된 제설기에서 뿜어대는 물을 시원하게 맞으면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고안된 시설이다. 이와 함께 스타 강사인 최진기의 ‘인문학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국내 대형 기획사인 YG패밀리의 가수들이 대거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돋운다. 캠핑 페스티벌 입장권은 ‘티켓몬스터’ 단독판매로 진행된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여름방학 패키지’와 ‘별빛 여행 패키지’도 준비했다. ‘여름방학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선물 세트와 강원도 최초의 식물박물관인 ‘허브팜 입장권(2장)’ 등으로 구성됐다. ‘별빛 여행 패키지’를 구매하면 오크밸리 내에 위치한 공원에서 진행되는 천문 관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들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장 또는 사우나 50% 할인권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요일) 10만7,000원, 주말(금~토요일) 13만원부터이며 객실 형태와 일자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
올해 오크밸리 리조트 행사에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도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KT는 ‘기가 지니 LTE’ 대여 이벤트를 열고 미니빔 프로젝터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매일유업은 축구 실력을 뽐내고 기부도 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는 한편 매일 아침 우유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맥주 브랜드인 칭다오는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맥주 페스티벌’을 연다.
/나윤석기자 nagij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