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더보이즈가 정식 컴백에 앞서 스페셜 싱글을 발표했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그룹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당초 더보이즈는 7월 컴백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었으나 다리수술로 인해 휴식기를 가지게 된 활의 완쾌에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 스페셜 신곡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스페셜 싱글 ‘지킬게’는 밝고 에너지 가득한 더보이즈의 매력이 묻어나는 곡으로, 블락비 박경이 처음으로 보이그룹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널 아프게 하는 것들/ 콕콕 찔러 보는 애들/ 없게 주윌 빙빙 맴돌면서 널 지킬게/ 투덜투덜 대는 것도/ 가끔 토라지는 것도/ 마냥 좋은 걸 난/ 지금 이 자릴 지킬게 for you’
‘지킬게’는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들었다. 경쾌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한 이 곡은 박경 특유의 색채가 묻어나는 청량한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매력. ‘전원 센터’를 표방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6대 6 팀을 나눠 비주얼 배틀을 벌이는 뮤직비디오 역시 인상적이다.
2017년 12월 데뷔곡 ‘소년(Boy)’과 지난 4월 발표한 ‘기디 업(Giddy Up)’에서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줬던 더보이즈는 ‘지킬게’를 통해 풋풋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로 변신, 정식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