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과 힐링쉼터, 뫼비우스띠를 형상화한 독특한 구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서해안고속도로 매송(양방향)휴게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보유통과 ㈜이도가 운영하는 매송휴게소는 7월 9일부터 8월 19일까지 6주 동안 매주 당첨자 2명을 선정, 총 12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아동책상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중 매송휴게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매송휴게소 상·하행선에서 찍은 음식사진이나 가족사진인증샷, 미션해시태그(#여름휴가 #매송휴게소 #휴게소맛집 #하이지니)와 태그를 기재한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매송휴게소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당첨자 발표 후 한달 내 매송(하)휴게소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벤트 상품인 아동책상은 낙서가 잘 지워지는 보드전용 상판이 부착돼 있으며 테이블 양쪽으로 서랍이 있어 수납공간도 넉넉다. 조립이 쉽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모서리 부분에는 라운딩 처리가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상품인 아동책상은 이벤트 기간 중 매송(양방향)휴게소 푸드코드 내에 전시되어 있어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매송휴게소 관계자는 “즐거운 여름휴가 기간에 매송휴게소 또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재밌는 사진이나 영상, 매송휴게소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좋아요’나 댓글 참여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팁을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매송휴게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매송휴게소는 뫼비우스띠를 형상화한 독특한 구조와 휴게소 최초 어린이 놀이터와 중정공간에는 휴식을 위한 조경 및 수경공간이 들어서는 등 기존 휴게소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시설들로 오픈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휴게소 2층에는 장거리 운전과 심야운전으로 피로도가 높은 화물차 운전자들이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남·녀 전용 휴게텔(수면실, 샤워실, 세탁실)과 커뮤니티 공간(전용 라운지, 옥상정원) 그리고 체력증진실 등이 갖추어져 있어 화물차 운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