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 화사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마마무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타이틀곡 ‘너나 해’ 화사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사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사는 화이트 스윔수트를 입고 욕조 안에서 관능적인 포즈와 유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이어 강렬한 햇빛 아래 붉은색 원피스를 입은 화사의 실루엣이 드러나며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더욱 압권이다.
특히,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난 너의 위성 네 주윌 맴돌지 그렇다고 네가 태양은 아니니”라는 가사로 걸크러쉬의 매력이 강조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마마무는 화사, 문별, 솔라, 휘인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데 이어 신곡 ‘너나 해’의 분위기를 담은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곡이다.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권준영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