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케어 브랜드 ‘메디컬팩토리’가 고농축 앰플 ‘원드롭바이탈앰플’을 신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된 성분들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이중기능성 앰플로, 고농축 성분을 담아 한 방울로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드롭 바이탈 앰플’의 사용방법은 앰플의 상단 캡을 눌러준 다음 용기 안의 비타민 성분을 흔들어 섞어주고 동봉되어 있는 스포이드로 갈아 끼워준 후 취침 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발라주면 된다.
‘원드롭 바이탈 앰플’의 주 성분인 아데노신은 피부를 빛과 열에 강하게 만들어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효과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원드롭 바이탈 앰플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입자를 작게 하여 별도의 마사지를 하지 않고 살짝 두드려주기만 해도 피부의 진피층까지 스며드는 제형으로, 메디컬팩토리에 따르면 기존 앰플과 흡수율을 비교했을 때 40% 가량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한다.
이와 함께 “이러한 제형 상의 특징으로 인해 메디컬팩토리 아쿠아필링기의 ‘소노프레시스’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더욱 깊숙히 영양을 전달할 수 있어 원드롭 바이탈 앰플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