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소속사 눈컴퍼니는 김슬기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슬기는 심플한 화이트 니트와 청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내추럴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드러운 눈빛과 여유로운 미소로 시선을 강탈하고, 흑백 사진만의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프로필 컷을 완성시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슬기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러블리한 드레스로 분위기를 반전시켜 우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따뜻한 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청순함의 대명사인 화이트 원피스와 매치한 또 다른 프로필 컷에서는 김슬기만의 깊은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김슬기는 무한한 감정이 담긴 눈빛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슬기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오 나의 귀신님’, 영화 ‘국제시장’ ‘국가대표2’,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에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청순부터 우아까지,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 된다.
한편 김슬기가 출연하는 김주호 감독의 영화 ‘광대들’은 손현주, 조진웅, 박희순, 고창석,김민석 등과 호흡을 맞추며 현재 촬영에 한창, 내년 개봉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