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장기체류형 스키 관광상품인 ‘평창빅쓰리플러스, 해피스키투어’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피닉스 평창,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정선 지역의 하이원까지 총 4개 리조트에서 외국인들이 일주일에서 최대 열흘간 장기로 체류하면서 스키를 탈 수 있도록 한 패키지다. 한국관광공사는 2018∼2019 동계시즌을 겨냥해 호주·영국 등 유럽과 미주 주요시장을 대상으로 홍보 및 여행객모집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한화리조트 양평 ‘매직스쿨’ 개설
한화리조트 양평은 어린이를 위한 마술 실습 프로그램인 ‘매직 스쿨’을 개설했다. 참여하는 모든 아이에게 마술도구를 선물로 증정하며 프로그램이 끝나면 졸업장도 수여한다. 매직 스쿨은 매주 토요일 오후5시30분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소인 1만2,000원, 성인 2,000원이다. 5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고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와 동반입장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지역 관광지 연계 상품 내놔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지역 관광지와 숙박을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이 상품을 구매하는 여행객은 천년고찰로 유명한 정암사를 방문하고 힐링 명소로 알려진 하이원 명상쉼터를 찾아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판매가격은 이용 시기에 따라 14만7,000~20만7,000원으로 다양하며 주중(일~목요일) 이용 시 정가 대비 최대 63%가 할인된다.
롯데워터파크 26일 야외 시설 개장
경남 김해의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26일부터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시설 개장을 기념해 하나카드 사용자는 6월 한 달간 두 명이 입장 가능한 커플권을 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워터파크는 대학생 홍보대사인 ‘로키 프렌즈’도 31일까지 e메일로 지원 신청을 받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