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공식] ‘너의 이름은’ 역대급 블루레이 출시..특전 제공 프리오더 화제

국내 역대 재패니메이션 흥행 1위, 일본영화 흥행 1위에 빛나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이 마침내 블루레이로 출시된다.

오는 6월 19일(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5월 9일(수)부터 스페셜 특전이 주어지는 프리오더를 시작한 가운데 <너의 이름은.>을 사랑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 절찬 판매 중이다.





잊고 싶지 않은 기적의 이야기 <너의 이름은.>이 블루레이 출시 소식으로 또 한번 뜨거운 화제몰이 중이다. 전세계에 신카이 매직을 불러일으킨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청소년 관객은 물론 편견을 깨고 성인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367만 관객을 동원하는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작품인만큼 마침내 출시되는 블루레이를 향한 영화 팬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오는 6월 19일 만나볼 수 있는 블루레이는 렌티큘러 하드케이스로 구성된 디럭스판과 풀슬립 케이스의 일반판 2종 모두 2 DISC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화뿐만 아니라 스페셜 영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인터뷰 등이 담겨있어 남다른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더불어 <너의 이름은.>의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스페셜 특전들로 알찬 구성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럭스판에는 대본집(한국어 번역본), 100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 OST와 가사지는 물론 엽서 6종과 스티커 3종까지 수록된 액자 디지팩이 제공된다.



일반판에는 24 페이지의 인터뷰 북과 엽서 6종 세트가 제공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9일부터 시작된 프리오더 역시 놓칠 수 없는 한정판 특전으로 절찬 예약 중이다. 영화 속 ‘타키’와 ‘미츠하’의 운명을 이어주는 쿠미히모 팔찌와 A3로 만나는 <너의 이름은.> 티저, 메인 포스터가 증정될 예정으로 오는 5월 17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한편 6월 19일 정식 출시되는 블루레이는 온라인 yes24와 알라딘, 오프라인 비디오여행, 비디오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