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 270만 건을 돌파하며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영화 <챔피언>이 영화의 두 주역 마동석과 권율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은 딱풀케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남자 마크’라는 카피와 상반되는, 어딘가 불편하고 억울해 보이는 표정의 ‘마크’(마동석)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카피와 걸맞게 환하고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머금은 ‘진기’(권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인생 역전을 꿈꾸는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가 잡으면 모두 넘겨버리는 전설의 선수 ‘마크’의 등에 찰싹 업힌 유쾌한 모습은 두 사람이 선보일 챔피언을 향한 뜨거운 파트너십과 대체 불가한 브로맨스에 대한 감동과 재미를 예고한다. 이렇듯 마동석, 권율 두 배우가 선사할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담아낸 딱풀케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영화 <챔피언>은 5월, 단 하나의 팔뚝 블록버스터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딱풀케미 포스터를 공개하며 마동석과 권율이 선보일 꿀조합을 예고한 영화 <챔피언>은 오는 5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