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거침없이’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은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거침없이’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부석순’은 유닛 첫 데뷔인 만큼 풋풋하게 영상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긴장한 모습으로 ‘부석순’만의 귀여운 인사법을 전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진 ‘거침없이’ 퍼포먼스에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가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특히 가사를 녹여낸 재치 있는 안무로 남다른 유쾌함을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부석순’은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안무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고 계속해서 노래를 따라 부르고 파이팅 넘치는 추임새를 넣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더욱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으며, 영상 말미에는 NG 장면까지 공개해 팬들에게 웃음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부석순’은 앞서 ‘거침없이’의 각종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강렬한 엔딩 장면을 선보여 ‘新 엔딩 요정’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으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는 호주, 일본, 남아프리카, 스웨덴 등 총 4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영국, 홍콩, 싱가포르에서는 2위를, 미국, 뉴질랜드, 베트남에서는 3위를 기록하는 등 총 8개국에서 5위권 내 이름을 올려 글로벌 아이돌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지난 25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