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복면가왕' 청하-안영미, 즉석 퍼포먼스 대결..파격 댄스에 '깜짝'

/사진=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와 이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숨 막히는 듀엣 대결과 함께 예정에 없던 댄스배틀이 벌어지며 스튜디오에 열기를 더했다. 복면가수의 댄스에 승부욕이 발동한 판정단들이 각자의 실력을 발휘한 것이다.

복면가수가 청하의 노래에 맞춰 스웨그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자 판정단석의 청하가 이어받아 원조 퍼포먼스로 단번에 분위기를 달궜다. ‘차세대 댄싱퀸’ 청하의 댄스에 객석 곳곳에서 뜨거운 환호가 터져 나왔다.

이어 절도 있는 칼군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멤버 안영미가 “복면가수와 춤쟁이 대 춤쟁이의 파워풀한 대결을 펼치고 싶다” 라며 패기 넘치는 도전장을 날렸다. 안영미는 온몸을 던지는 파격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영미의 몸을 불사르는 댄스에 모두가 “저렇게 나오면 못 이긴다” 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러나 이에 자극받은 상대 복면가수 또한 모든 것을 놓고 음악에 몸을 맡겨 “이판사판 대단한 배틀이다” 라는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댄스배틀의 현장과 더욱 강력해진 2.3라운드 솔로대결은 오는 11일 오후 6시 1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