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온스타일의 뷰티 예능 ‘겟잇뷰티 2018’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MC 장윤주를 비롯, 김도연, 김수미, 문가비, 이수현 등이 참석했다.
‘겟잇뷰티’는 지난 2006년 첫 방송을 시작해 12년간 시청자들을 만난 뷰티계의 원조이자 대표 프로그램.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초대 MC 공현주를 시작으로, 박둘선, 유진, 유인나, 이하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 뷰티 아이콘들이 메인 MC를 맡아왔다.
유희경 PD는 이날 현장에서 “‘뷰라벨’ 코너는 전문가의 검증을 통해 아이템을 제시하고, 제품협찬이나 광고 리뷰 등은 전혀 없다”며 “정직함을 기반으로 공신력을 높이는 것이 저희의 목표”라고 밝혔다.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코너는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 검증을 거친 아이템을 선보이는 코너다.
유 PD는 “뷰티 프로그램에서 협찬을 받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겟잇뷰티’의 이름을 걸고 출연자 모두의 얼굴을 담보로 하는 것이라 정직하게 진행했고, 앞으로도 깐깐한 검증과 선별을 통해 제품들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윤주가 MC 군단, 전문가 군단과 함께 이끌어나가는 ‘겟잇뷰티 2018’은 오는 26일(금) 저녁 7시 50분에 첫방송된다.
/서경스타 오지영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