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중등 전문 브랜드 엠베스트SE공부학원/홈과외는 2018년 새학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탄탄한 공부습관 바로잡기 프로젝트로 스마트노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성황리에 마친 제 1회 스마트노트 콘테스트에 이어 실시하는 제 2회 스마트노트 콘테스트는 엠베스트SE 초3~중3 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마트노트 콘테스트는 초, 중등 수학과 영어 과목별로 자신만의 스마트노트 활용법을 적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초등부/ 중등부 각각 20명씩 선정하여 최대 20만원의 문화상품권과 상장이 증정된다.
1:1 과외식 수업과 학습코칭 관리로 자기주도학습의 기본을 잡아주는 엠베스트SE학원은 배운 내용을 자신의 언어로 노트에 정리하면서 자기주도학습의 기본을 다질 수 있다며 스마트노트 콘테스트 진행 취지를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엠베스트SE 공부학원/홈과외는 1:1 개별 맞춤학습 과외식 학원으로 일일 완벽 책임학습 시스템을 구축하여 선생님의 철저한 학습코칭 관리를 통해 학습내용을 점검 받고 체계적인 복습을 진행한다. 또한 학생들은 개념학습-개념정리-개인맞춤 평가 등의 최적화된 개별 맞춤 시스템을 따라가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갖게 된다.
학생이 100% 이해할 때까지 완벽학습시스템으로 진행해가는 엠베스트SE만의 시스템은 단계별 확인테스트, 1:1구술문답, 자가 정리 등의 방식이 주기적으로 포함돼 각 개인에게 가장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 향상은 물론 기본 실력이 탄탄해지고 있어 학생들 스스로도 놀라고 있다. 특히 배운 내용을 자신의 언어로 노트에 정리하는 습관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의 기본을 잡는 데 효과를 보고 있다.
박철우 메가스터디교육㈜ 본부장은 제 2회 콘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이 자기만의 공부법을 익혀 새학년 새학기를 자신만만하게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스마트노트 정리 습관이 잡혀 성적이 오르는 기쁨을 맛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