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용산구 한강대로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아이파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몬스는 ‘아이파크점’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구성으로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에 위치한 시몬스 ‘아이파크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와 장인정신이 응집된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했으며 포스코의 최고급 포켓스프링 강선,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끌어올렸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해 아이파크점에서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스페셜한 가격 혜택 및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