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가을을 맞아 수원 화성으로 둘만의 나들이에 나선 형섭과 의웅의 소년미 넘치는 일상이 그려진다. 나들이 가는 차 안에서의 먹방부터 민속놀이 내기까지 잔망스런 ‘새싹즈’ 케미가 돋보일 전망이다.
오랜만에 나들이에 나선 형섭과 의웅은 차 안에서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걸그룹 노래에 맞춰 흥이 폭발한 형섭과 핫도그, 쥐포, 과자까지 식욕이 폭발한 의웅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원 화성에 도착하자 “교과서에서만 봤는데”라며 급식소년들임을 인증한 형섭과 의웅은 즉석 사극 상황극까지 선보였다고.
‘패션 피플’을 꿈꾸는 소년들의 귀여운 허세타임도 이어진다. 핑크 모자,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 핑크 포인트 양말까지 핑크패션을 선보인 이의웅은 “자고로 핑크는 남자의 상징색이라고 생각한다”며 지극히 개인적인 패션 철학을 드러냈다고. 안형섭은 피어싱캡의 링을 빼서 귀걸이로 해봤다며 셀카부터 풍경사진까지 자기애 넘치는 핸드폰 사진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새벽 일찍부터 서둘러 등굣길에 오른 의웅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으로 원하는 자리에 앉는 ‘자리바꾸는 날’을 맞아 새벽 6시 반에 집을 나선 것. 조용한 등굣길을 지나 교실에 들어선 의웅이 목표한 자리에 앉았는 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형섭과 의웅의 새싹즈TV 마지막 인사도 전해진다. 형섭은 “매력티비가 아니면 할 수 없는 것들을 많이 해봤던 것 같고 행복했다”며 아쉬움과 함께 고마움을 담아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다.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또, 1대 1 메이크업 클래스에서 걸크러쉬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타고난 ‘곰손’ 리아와 프라모델 조립부터 RC카 조종, 연날리기까지 혼자놀기의 끝판왕을 보여줄 찰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