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케미 0%의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가 개봉 첫날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킬러의 보디가드>는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 CGV 골든 에그 지수 99%를 기록하며 본격 흥행 질주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킬러의 보디가드>는 개봉 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국내외 언론과 평단의 폭발적인 극찬세례를 담은 흥행 본능 극찬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킬러와 보디가드가 앙숙처럼 서로 티격태격하는 유쾌한 장면부터 카체이싱, 총격, 보트씬 등 화려한 액션씬까지 영화 속 다채로운 장면들이 함께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사무엘 L. 잭슨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특급 케미스트리와 통쾌한 액션과 웃음 시너지에 국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이 끊이질 않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예고편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주인공이 되게 섹시하고~”, “화장실이 되게 급했는데 그걸 잊을 정도로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우울하거나 그런 분들이 보면 참 괜찮을 것 같은 영화”, “웃을 일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때 가족끼리 보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액션 짱이예요. 펑펑 터지고!” 등의 영화를 실제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담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관객들은 “영화 끝나고 뒤에 영상 있으니까 꼭 봐보세요”라며 영화 후반부에 등장하는 마지막 장면까지 적극 추천했고, “킬러의 보디가드 2차 찍고 왔는데 상영관 분위기 너무 좋았다. 문화의 날이라 상영관 꽉 찼는데 다들 박수치고 난리남ㅋㅋㅋ (트위터 che******)”, “킬러의 보디가드 후기: 웃음의 전염성의 사례 (트위터 6h*****)” 등 시종일관 관객들을 웃음을 빵빵 터트린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에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국내 박스오피스 1위, 국내 전체 예매율 1위,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 중인 <킬러의 보디가드>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