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187, 천재적인 기억력, 최연소 NCI 요원이라는 흠 잡을 곳 없는 완벽 스펙을 자랑하며 사건 해결의 결정적 실마리를 제공하는 ‘크리미널마인드’의 뇌섹남으로 활약 중인 ‘이한’역의 고윤이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사진은 촬영 전 끊임없는 대본 검토와 리허설로 촬영 준비에 한창인 고윤의 현장 모습을 담은 것으로, 드라마 속 범인의 심리를 분석하는 듯한 날카로운 눈빛과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진지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윤은 매회 심플한 셔츠에 화려한 타이, 베스트 등으로 포인트를 더한 댄디 오피스룩으로 내 남자에게 입히고 싶은 ‘남친룩’을 완성, 앞서 드라마 비하인드 컷을 통해 공개 된 탄탄한 초콜릿 복근에 이은 새로운 여심 저격 포인트, ‘이한 패션’으로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고윤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한 프로파일링 실력은 물론, 사회성 부족의 어리숙한 천재 ‘이한’이 팀원들과 함께 소통하는 법을 배워나가며 인간적으로 성장해나가는 훈훈한 모습까지 함께 담아내 끊임없이 변화 중인 ‘이한’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N수목드라마‘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방송 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