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걸그룹 소녀시대가 멤버 서현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소녀시대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아, 티파니, 유리, 효연, 수영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1일 멤버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 새 앨범 수록곡 ‘스위트 토크(Sweet Talk)’의 음원 일부를 공개, 베일을 벗었다.
‘스위트 토크’는 강렬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 곡으로, 서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지기 직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궁금해하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홀리데이’까지 2곡의 작사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끼를 뽐냈다.
또 소녀시대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기습 생방송 ‘소녀시대 파티 나이트(PARTY Night)’를 진행, 오늘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생일 파티 현장은 물론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오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을 펼친다.
[사진=SM 제공]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