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는 오늘(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유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유주는 편안한 미소와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상큼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 속 눈웃음으로 가슴 설레는 아이컨텍을 선보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타이업 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해 가녀린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지난 24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예린, 유주에 이어 어떤 멤버의 사진이 공개될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로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여름의 더위를 날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콘셉트를 예고,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4일부터 앨범 예약판매 오픈 소식과 함께 예약판매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여자친구의 5연속 흥행을 이끈 이기,용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