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대표 스타 휴 잭맨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세계적인 공연기획자였던 실존인물 P. T. 바넘이 ‘지상 최대의 쇼’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뮤지컬.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세상에서 단 한번도 선보인 적 없는 쇼를 만들기 위한 ‘바넘’의 대담한 도전과 쇼를 향한 그의 열정을 담아내 흥미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화려한 공연과 역동적인 군무 등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뮤지컬 영화만의 색다른 매력 역시 <위대한 쇼맨> 속 풍부한 볼거리와 스토리를 궁금케 한다.
한편,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쇼를 탄생시킨 실존인물 ‘바넘’은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에서 독보적인 연기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휴 잭맨이 맡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아울러 <오 마이 그랜파>, <나쁜 이웃들>의 청춘스타 잭 에프론을 비롯,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라이프>의 레베카 퍼거슨,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셔터 아일랜드>의 미셸 윌리엄스 등 화려한 출연진도 대거 합류해 예비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위대한 쇼맨>은 2017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