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남지역에 특화된 ‘단디펀딩’에서 오는 6월19일 <단디4>-구서동 도시형 공동주택 신축공사 2차를 오픈한다.
모집기간은 6월19일부터 6월21일까지이며, <단디4호>의 투자상품 모집금액은 5천만원, 투자기간은 7개월로 모집금액은 건축비용으로 사용 될 예정이다.
단디펀딩은 최근 <단디3호>-구서동 도시형 공동 주택 신축공사 1차를 오픈하고, 신규회원과 투자회원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한 지 40분만에 마감했다.
<단디4>호에도 ‘100%당첨 가족투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개인회원은 물론 가족, 동료, 친구 등 그룹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최고 투자금액으로 뽑히는 한 팀에게 신세계상품권 20만원, 두 번째 최고금액 팀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금액과 상관없이 무작위 추첨으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 두 팀과 투자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CGV영화티켓을 각각 증정한다.
100%당첨될 수 있으므로 누구나 투자만 한다면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단디펀딩 최대흠 대표는 “단디3호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채권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더 좋은 이벤트를 마련하겠다”며 “<단디4호>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일 오픈하는 <단디4호>-구서동 도시형 공동주택 신축공사 2차의 사업지는 2호선 두실역에서 5분이내에 있고, 부산의 대표적인 명산인 금정산과 동래산성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동래 베네스트CC 아래에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과 명문학군에 속하는 쾌적한 주거 지역이다. 경부고속도로 IC, 도시고속도로IC, 고속버스 터미널, 부산대학교, 이마트가 5분이내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