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걸그룹을 탄생시킨 차갑고 냉정한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분해 열연 중인 성훈이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빛나는 외모로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에 적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성훈은 극 중 연습생들에게 웃음 한 번 주지 않는 무뚝뚝하고 차가운 인물로 그만의 시크함 물씬 풍기는 표정과 강단 있는 말투, 그윽하면서도 아픔이 서려있는 눈빛연기로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고 있다.
더불어 훤칠한 외모와 이기적인 기럭지는 우월한 수트 핏을 뽐내는 것에 일조하며 성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3회에서는 수수한 트레이닝복 차림을 물오른 외모로 완벽히 소화해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연기력과 외모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성훈은 카리스마 천재 프로듀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최근 종영한 ‘애타는 로맨스’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것은 물론 200여 개국에서 방영 중인 ‘아이돌마스터.KR’로 해외에서 주목하는 한류스타로 성장하고 있다.
빛나는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성훈은 2일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후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